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 홈>
  • 알림마당>
  • 공지사항
  • 화면 인쇄
    • 페이스북
    • 트위터
    • URL 복사

공지사항

알림마당 > 공지사항
고객만족도 모바일 설문조사 이벤트 당첨자 안내(2019년 10월)
작성자 홍종혁 작성일 2019-11-19

안녕하십니까.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입니다.


고객만족도 모바일 설문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19년 10월 모바일 설문조사에 응답하여 주신 고객님 중 추첨을 통해 최종 당첨되신 고객님은 아래와 같습니다.

당첨되신 분들께는 커피 교환 모바일 쿠폰(1개)을 2019.11.13.(수)에 고객님께 발송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 주신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연중 진행되는 고객만족도 모바일 설문조사에 고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연번 구분 대상자 연번 구분 대상자
1 조정(일반) 010XXXX9255 51 상담(비방문) 010XXXX2440
2 상담(비방문) 010XXXX1057 52 감정(일반) 010XXXX3363
3 상담(비방문) 010XXXX3008 53 상담(비방문) 010XXXX9984
4 감정(일반) 010XXXX3008 54 상담(비방문) 010XXXX3292
5 조정(일반) 010XXXX8738 55 감정(일반) 010XXXX0144
6 상담(비방문) 010XXXX3695 56 상담(비방문) 010XXXX2472
7 상담(비방문) 010XXXX0581 57 상담(비방문) 010XXXX3381
8 감정(일반) 010XXXX3639 58 조정(법인) 010XXXX5195
9 상담(비방문) 010XXXX1095 59 상담(비방문) 010XXXX0737
10 조정(일반) 010XXXX2506 60 감정(일반) 010XXXX3421
11 상담(비방문) 010XXXX0659 61 상담(비방문) 010XXXX6636
12 조정(일반) 010XXXX5795 62 상담(비방문) 010XXXX8717
13 감정(법인) 010XXXX6005 63 상담(비방문) 010XXXX3100
14 감정(일반) 010XXXX7813 64 상담(비방문) 010XXXX2168
15 수탁감정 010XXXX0112 65 상담(비방문) 010XXXX4803
16 상담(비방문) 010XXXX1986 66 감정(일반) 010XXXX9043
17 감정(법인) 010XXXX9098 67 상담(비방문) 010XXXX9852
18 상담(비방문) 010XXXX7760 68 조정(일반) 010XXXX5592
19 조정(일반) 010XXXX8946 69 상담(비방문) 010XXXX7371
20 상담(비방문) 010XXXX9633 70 상담(비방문) 010XXXX8215
21 감정(일반) 010XXXX2066 71 상담(비방문) 010XXXX1070
22 상담(비방문) 010XXXX6004 72 상담(비방문) 010XXXX9976
23 상담(비방문) 010XXXX2782 73 감정(법인) 010XXXX7973
24 상담(비방문) 010XXXX3426 74 상담(비방문) 010XXXX2076
25 상담(비방문) 010XXXX0935 75 상담(비방문) 010XXXX0369
26 상담(비방문) 010XXXX7373 76 감정(법인) 010XXXX1744
27 상담(비방문) 010XXXX2225 77 상담(비방문) 010XXXX1592
28 상담(비방문) 010XXXX1242 78 상담(비방문) 010XXXX9799
29 상담(비방문) 010XXXX4421 79 조정(일반) 010XXXX3588
30 상담(비방문) 010XXXX2140 80 상담(비방문) 010XXXX9717
31 상담(비방문) 010XXXX8001 81 감정(일반) 010XXXX5436
32 상담(비방문) 010XXXX2907 82 조정(일반) 010XXXX8064
33 조정(일반) 010XXXX9031 83 감정(일반) 010XXXX0190
34 조정(일반) 010XXXX1362 84 상담(비방문) 010XXXX1826
35 상담(비방문) 010XXXX7752 85 감정(일반) 010XXXX5404
36 상담(비방문) 010XXXX7641 86 상담(비방문) 010XXXX6313
37 조정(일반) 010XXXX2694 87 상담(비방문) 010XXXX3937
38 상담(비방문) 010XXXX7581 88 상담(비방문) 010XXXX7840
39 조정(일반) 010XXXX1130 89 상담(방문) 010XXXX0977
40 감정(일반) 010XXXX2468 90 상담(비방문) 010XXXX2863
41 상담(비방문) 010XXXX4392 91 상담(비방문) 010XXXX8815
42 조정(일반) 010XXXX8854 92 상담(비방문) 010XXXX7364
43 상담(비방문) 010XXXX8099 93 감정(일반) 010XXXX3914
44 상담(비방문) 010XXXX4886 94 상담(비방문) 010XXXX2332
45 상담(비방문) 010XXXX3379 95 조정(일반) 010XXXX7100
46 감정(법인) 010XXXX4585 96 상담(비방문) 010XXXX9344
47 감정(일반) 010XXXX1136 97 상담(비방문) 010XXXX5806
48 감정(일반) 010XXXX5690 98 상담(비방문) 010XXXX3214
49 상담(비방문) 010XXXX6749 99 상담(비방문) 010XXXX6797
50 조정(일반) 010XXXX8319 100 상담(비방문) 010XXXX8359

* * * * *​

알림마당 > 공지사항

이전 글 및 다음글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글 고객만족도 모바일 설문조사 이벤트 당첨자 안내(2019년 11~12월)
이전글 [안내] 2019년 11월 의료분쟁 일일상담실 일정 안내(경주,제주,광주)
  • 담당부서 : 인재개발팀
  • 전화번호 :
  • 담당자 : 심지은
  • 담당부서 : 인재개발팀
  • 전화번호 :
  • 담당자 : 심지은
클릭하시면 해당  QR코드가 활성화 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