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고객소리함

  • 홈>
  • 알림마당>
  • 고객의소리>
  • 고객소리함
  • 화면 인쇄
    • 페이스북
    • 트위터
    • 공유하기

고객소리함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는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이 되겠습니다.
-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에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시는 고객님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성실하게 답변드리기 위해 마련한 공간 입니다.
-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에 바라는 점, 개선제안, 불친절 사례 신고 등 고객님의 의견과 생각을 부담 없이 알려주세요.
- 접수된 의견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의료중재원의 발전에 도움을 주시기 위하여 보내주신 귀한 의견은 기관 운영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의료분쟁상담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온라인상담신청” 을 이용해 주세요.
의료분쟁 온라인상담 신청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작성 하기

고객님의 불편, 개선등 의료분쟁조정
중재원에 다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작성 하기
처리결과 확인하기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소중한 의견에
대한 답변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인 하기
게시글 작성시 꼭 확인하세요.
개인정보보호 차원에서 비공개로 처리되며, 글쓴이를 제외한 타인의 검색이 일체 제한됩니다.
다음과 같은 내용은 고객소리함의 효율적 운영을 위하여 사전통보 및 답변이 등록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동일내용 반복게재, 욕설, 음란한 표현 등 저속한 표현이 담긴 내용
  • 특정 개인 및 단체를 비방하거나 왜곡, 선동 또는 허위 및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유포하는 경우
  • 광고 및 상업적인 게시물에 해당되는 경우
  • 기타 관계 법령을 위배하거나 정상적인 홈페이지 운영을 저해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 신고내용으로 명예훼손 또는 무고 등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 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2017.1.1 이전에 등록하신 글을 확인하고자 하는 고객님께서는 아래 링크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전 게시물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해당  QR코드가 활성화 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