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에 격려와 칭찬을 보내주세요.
고객님께서 저희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을 이용하시면서 도움이 되셨다면 작은 칭찬을 부탁드립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나아갈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 않을 경우 임의 삭제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공개여부 | 공개 |
---|---|
상태 | 처리완료 |
조회수 | 298 |
제목 | 일방성 |
내용 | 칭찬 사이트만 있고 불만 사이트는 없다는게 불편합니다 칭찬을 올리고 싶은데 상담신청하니 며칠뒤 전화번호 0262100135 알려주고 전화하라며 상담완료라고 띄워 두셨네요, 전화는 아무리 해도 받지도 않고 인터넷상담이면 인터넷 회신 주면 되는거 아인가요? 그리고 자신들이 전화를 잘 못 받는 형편 알면 나중에 다시 전화해야죠. 한번 해서 전화 안 받음 하고 상담 종료 이거 너무 쉬운거 아닌가요 |
답변일자 | 2024-08-26 |
---|---|
답변내용 | 안녕하십니까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칭찬합시다’ 게시판 담당자입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께서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을 이용하시고 칭찬과 격려의 글을 등록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고객님께서 등록하여 주신 내용은 ‘칭찬합시다’ 게시판의 목적에 부합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문의해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담당부서와 연락하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앞으로도 의료사고의 신속하고 공정한 피해구제를 위해 더욱 더 노력하는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이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