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알림마당

칭찬합시다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에 격려와 칭찬을 보내주세요.

고객님께서 저희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을 이용하시면서 도움이 되셨다면 작은 칭찬을 부탁드립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나아갈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 않을 경우 임의 삭제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고객님 의견
고객님 의견

공개여부,작성자,이메일,조회수,제목,내용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개여부 공개
상태 처리완료
조회수 241
제목 조병훈 위원님과 신보람 심사관님 감사합니다.
내용

의학적 법률적 전문 지식이 부족한 일반인에게 어려움이 따르는데 한국의료분쟁중재원 관계자분들의 노력으로 5개월 정도의 조정 기간을 지나 합의를 하게 되었습니다.

의료사건이 발생하게 되면 상대적으로 의료인에게 모든 정보들이 쏠려있기 때문에 환자나 그 가족들은 사안에 대해서 명확하게 파악하는 것부터 어려운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아버지께서 돌아가시고 경황없이 시간이 흘러가고 있는데 지인이 제 이야기를 듣고 한국의료분쟁중재원에서 가족들의 억울한 부분을 해결할 수도 있다는 말을 듣고 의무기록지를 발급받아 모르는 의학용어 검색해가며 조정중재 신청서를 작성하였습니다.

조정 진행되는 과정에서 신보람 심사관님의 친절하고 따뜻한 위로의 말과 현재까지 같은 케이스(천공)의 조정 결과(합의금 등)를 설명해 주셨고 저 또한 거기에 맞춰 준비를 했던 것 같습니다

조정 기일에 교수, 판사, 소비자권익위원, 의료인 앞에서 떨리는 마음으로 있는데 조병훈 위원님의 균형있는 질문과 차분한 진행으로 제가 준비하고 생각했던 말을 했던 것 같습니다.

그 결과 원만하게 조정 합의를 이루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조병훈 위원님과 신보람 심사관님을 비롯해서 조정감정1팀 모든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합니다.

담당자 답변
담당자 답변

답변일자,답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일자 2024-09-23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칭찬합시다' 게시판 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칭찬의 말씀은 의료중재원 내부 게시판에 등록하여

전 임직원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칭찬과 격려의 말씀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의료사고의 신속하고 공정한 피해구제를 위해 더욱 더 노력하여

국민 곁에 힘이 되는 의료중재원이 되겠습니다.


고객님과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